양파즙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2박스나 구매했는데요

아침저녁으로 먹고있는 양파즙 ! 그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해요 ^^

 

*양파의 효능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으로 암예방. 우울증 감소

결장암.전립선암.식도암.위암 등의 암을 예방

지방을 분해해 주는 성분과 섬유질이 풍부해서 체중감량에 효과적이고

양파껍질에 다량으로 함유되어있는 '퀘르세틴' 성분이 피를 맑게 해주기 때문에 혈관건강에도 좋습니다.

양파 속에는 체내의 콜레스테롤과 같은 지방을 녹여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체중감량에 도움이되고,

유해물질을 흡착 배설 시켜 장을 깨끗하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한 대학원의 한달간 실험에 따르면 양파즙 섭취와 비섭취 그룹의 콜레스테롤 수치가 13mg/dl 이나 차이가 났다고 합니다.

또 중성지방은 무려 20mg/dl 의 차이가 나 콜레스테롤 및 중성지방 수치 개선 효과를 밝혔답니다.

 

 

*양파의 부작용

식사를 하지않고 양파즙만 섭취시 위장에 부담이 올 수 있습니다.

하루에 2~3잔 식사 후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양파즙 만드는법

1.양파를 껍질채 깨끗이 씻어 4등분 해줍니다

2.밥솥에 양파.물을 넣고 찜기능으로 취사한 뒤 3시간 우려냅니다.

3.체에 걸러 냉장고에 넣은 뒤 차게 해서 마십니다.

 

 

 


임신10달 보통 11~16kg의 체중 증가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임신 중이라고 과하게 음식을 섭취할 필요없고, 건강한 음식으로 하루 100~300kcal 만 추가로 늘리면 된다고해요.

임신 중기에는 한 달에 1kg, 후기에는 일주일에 0.5kg씩 늘어나는 게 일반적이라고 해요.

저는 지금 28주인데 보통 9kg가 평균인데  최대치인 10.5kg 로 체중이 증가했네요!
(1.5kg 정도니까...괜찮아! 라고 자기위로를..)

체중이 표준보다 많이 늘었다면 임산부도 체중조절이 필요해요.

살을뺀다기보다 운동량을 조금 더 늘려서 더 많은 몸무계가 불어나지않도록 조절이 필요해요.

하지만 누구는 이것밖에 찌지않았는데 나는 왜이렇게 많이쪘을까? 라고 비교하지말아요!

 과하게 체중조절을 한다면 빈혈과 난산의 원인이 되고, 태아의 영양 불균형을 초래합니다.
 건강하게 체중조절을해요!

​GI지수가 높은 단순 탄수화물인 설탕이나 밀가루 음식 등은 임신 중 불필요한 혈당을 상승시키기 때문에 섭취를 자제하고,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인 두부, 연어, 닭 가슴살, 버섯, 달걀 등 고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섭취해 주는 게 좋습니다.

​태반이 안정화되는 단계인 임신초기 10주전까지는 절대 안정을 취하고, 12주 이후 부터는 가벼운운동부터 시작하는것이 좋습니다.

임신 중 운동은 몸에 무리가 가지 않게 하는 것이 좋은데,가볍게 걷기나 임산부 수영, 스트레칭, 임산부 요가 등은 무리가 많이 가지 않는 임산부 운동을 꾸준히 하는게 좋습니다.


아름다운 D라인 가꿔봐요 ❤



알쓰. 임산부를 위한 귀욤귀욤한 헬로키티베리믹스

맛은 애플과 베리믹스 두종류가있어요

가격은 3500원

 

임산부 말고 여자아기들이 좋아할것같은 핑크핑크

무알콜와인일거라 생각하고 먹어본순간....

띵딩.... 이건 주류가아니고 그냥 맛없는 과일쥬스 같았어요

이럴거면 그냥 와인잔에 포도쥬스를 넣어 와인인냥 마시겠어 ㅠ.ㅠ

겉용기에 완전 낚였어요!

분위기 내보자할때 한번쯤은 괜찮을것 같지만.... 두번 사먹진 않겠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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